라장스(L’AGENCE), New York Public Library에서 '26봄컬렉션 선보여

라장스, ‘AFTER HOURS’ 테마로 뉴욕 패션위크 2026 봄/여름 컬렉션 공개


프렌치 시크와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장스(L’AGENCE)’가 지난 9월, 뉴욕 패션위크에서 2026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쇼는 ‘AFTER HOURS’를 주제로, 뉴욕의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인 New York Public Library(뉴욕 공공도서관)에서 펼쳐졌다.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 / 자료 제공 : 라장스(L’AGENCE)

브라이언트 파크 바로 앞에 위치한 이곳은 뉴욕커들의 휴식처이자 역사적 의미가 있는 공간으로, 현장에는 배우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 모델 샤넬 이만(Chanel Iman), 배우 헤더 그레이엄(Heather Graham) 등 글로벌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자료 제공 : 라장스(L’AGENCE) /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
라장스 패션 디렉터 타라 루즈(Tara Rudes), 마사 스튜어트(Martha Stewart)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A California lifestyle, with a French attitude”에 따라, 라장스는 자유롭고 여유로운 캘리포니아 감성과 세련된 파리 특유의 시크함을 컬렉션 전반에 반영하고 있다.


헤더 그레이엄(Heather Graham) / 자료 제공 : 라장스(L’AGENCE)

이번 SPRING 2026 컬렉션 역시 이러한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한 현대적 감각의 룩을 선보이며, 글로벌 패션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샤넬 이만(Chanel Iman) / 자료 제공 : 라장스(L’AGENCE)


한편, 라장스는 2008년 미국 LA에서 론칭 이후,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며 뉴욕 패션위크에서 매 시즌 도시의 상징적 장소에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FW25 시즌에는 <가십걸>과 BTS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유명한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에서, SS25 시즌에는 '나 홀로 집에' 촬영지인 플라자 호텔에서 컬렉션을 공개했다. [자료 제공 : 라장스(L’AGENCE)]

자료 제공 : 라장스(L’AGENCE)

자료 제공 : 라장스(L’AG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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