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할리데이비슨X무신사, 콜라보 쇼케이스 공개

‘할리데이비슨, 타지 말고 입으세요’ 


할리데이비슨X무신사
할리데이비슨X무신사 콜라보 쇼케이스 공개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과 무신사가 협업 쇼케이스를 공개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무신사는 ‘서울로 온 할리데이비슨’이란 주제로 할리데이비슨 서머 컬렉션을 소개한다. 

해당 섹션에선 무신사 단독으로 발매한 할리데이비슨 커스텀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무신사에선 티셔츠 외에도 다양한 할리데이비슨 의류와 액세서리를 공개하고 있다. 

미국 브랜드 특유의 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평가다. 

할리데이비슨은 모터사이클과 관련 용품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의류로도 유명하다. 


최근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등 패션에 관심 있는 다양한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다. 

이번 협업 쇼케이스는 그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이벤트 역시 진행하고 있다. 

벤틀러 부츠를 구매하면 선착순 800명에게 할리데이비슨 키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8월 14일까지 할리데이비슨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명에게 노홍철 토크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초청장을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X무신사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이자 방송인 노홍철의 ‘토크 콘서트’


해당 콘서트는 방송인 노홍철과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할리데이비슨 의류에 관심 있다면 지금이 구매하기 최적의 시점이다.무신사와 협업 쇼케이스를 준비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은 모터사이클로도 유명하지만 아메리칸 브랜드 특유의 쿨한 의류와 액세서리로도 유명하다며,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브랜드의 매력을 특별하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X무신사
‘서울로 온 할리데이비슨’ 커스텀 티셔츠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소개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 1999년 설립됐으며 모터사이클 및 GM (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 & A (Parts & Accessories: 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무신사: https://www.musinsa.com/
▣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스톤헨지, 뉴진스와 함께한 2024 가을 캠페인 비주얼 공개!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개막 "K-Fashion 브랜드 역량 한자리에"

슈야토야, 프로야구 10개구단과 컬래버 굿즈 출시

'Sowon' Begins Her First Solo Asia Fan Meeting Tour (Planned by Union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