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8.21~22일 COEX 2F The Platz에서 개최

K-Fashion 대표급 우수 브랜드 최다 참여, B2B • B2C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2024 트렌드페어 현황
사진설명: 2024 트렌드페어 현황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성래은, 이하 ‘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의 지원으로 오는 8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코엑스 2층 더 플라츠 전시관에서 글로벌브랜드육성사업 일환으로 '2024 트렌드페어'를 개최한다. 

트렌드페어는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기회 제공과 국내외 비즈니스 판로 개척을 위한 수주 전시회로 그 역할을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뿐만 아니라 국내 중소 패션브랜드로 대상을 확대 운영한다. 




트렌드페어
사진설명 : 2023 트렌드페어 패션테크PT 이미지

트렌드페어
사진설명 : 2023 트렌드페어 현장


▲리이 ▲듑벨 ▲플레이스스튜디오 ▲마르헨제이 ▲폴뉴아 등 여성복 45개, 남성복 및 유니섹스 21개, 패션잡화 34개 등의 국내외 다수 유명 컬렉션에 참여한 경력과 감성, 성장력을 갖춘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동안 K패션의 글로벌 인지도 상승에 발맞춰 중국과 일본, 중동, 아시아 등 해외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매칭 및 VC 투자 연계 지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기회를 제공하며, 22일 오전 10시 반에는 성공적인 일본 패션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세미나(K-Fashion Re:Boost. season2)가 진행된다.

또한 21~22일 양일간 2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조인트 패션쇼가 총 4회 진행되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소비자 판매전 및 쇼핑지원금, 커피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되어 있다. 

22일에는 ‘홀리넘버세븐’, ‘멜리비앙카’, ‘엘리스마샤’ 등의 참가 브랜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행사도 진행되며, 전 참관객은 전시장 내 마련된 포토부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페어를 준비한 한국패션산업협회 담당자는 “패션기업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마켓을 창출하며, 소비자 대상 상품 판매전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하며, “패션 관계자 뿐만 아닌 누구나 트렌드페어에 방문하여 패션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도록 참관 대상을 넓혔다. 일반 참관객 역시 K-패션의 미래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2024 트렌드페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바이어와 일반 신청이 가능하며, 전일 무료 참관으로 운영된다.

트렌드페어


▣ 트렌드페어 : 홈페이지 www.trendfair.org 
▣ TEL. 02-528-0104/0116 EMAIL. trendfair@koreafashion.org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Actor Jinyoung, Taipei Solo Fan Meeting ‘LOVE LETTER’ (Hosted by Union Pictures)

배우 진영, 타이베이 단독 팬미팅 ‘LOVE LETTER’ (주최: 유니온픽처스)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XEXYMIX)',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슈야토야, 프로야구 10개구단과 컬래버 굿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