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별다꾸(별걸 다 꾸미는) 트렌드 맞춰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
서울 명동 상권 내 ABC마트 매장에서 반스 상품 6만 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중앙점에서 취향에 맞춰 티셔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ABC마트_반스
사진 : ABC마트, 반스 협업 ‘티셔츠 커스텀’ 프로모션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스케이트보딩 브랜드 반스(Vans)와 손잡고 오는 8월 1일까지 ‘티셔츠 커스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가방, 휴대폰 등을 취향에 맞춰 꾸미는 ‘별다꾸(별걸 다 꾸미는)’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동시에 한정판의 의미를 가져 일종의 놀이 문화로 자리 잡은 것이다. 

이에 ABC마트는 반스와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티셔츠를 커스텀 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셔츠 커스텀’ 프로모션은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해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명동 상권 내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한다.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점, 스탠다드 매장 명동길점 등에서 반스 상품을 6만 원 이상 구매 후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중앙점을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고 사진 : ABC마트, 반스 협업 ‘티셔츠 커스텀’ 프로모션



이번 프로모션에는 티셔츠 커스텀을 위해 블루 ABC데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티커가 다수 준비됐다. 

취향에 맞춰 원하는 스티커를 조합 및 배치하면 커스텀 장비를 통해 나만의 티셔츠가 완성된다.

ABC마트 관계자는 “원스톱 쇼핑 리딩 브랜드로서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요즘 대세로 떠오른 티꾸(티셔츠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관광객 방문이 많은 명동 상권에서 진행하는 만큼 외국인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