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별다꾸(별걸 다 꾸미는) 트렌드 맞춰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
서울 명동 상권 내 ABC마트 매장에서 반스 상품 6만 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중앙점에서 취향에 맞춰 티셔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사진 : ABC마트, 반스 협업 ‘티셔츠 커스텀’ 프로모션 |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스케이트보딩 브랜드 반스(Vans)와 손잡고 오는 8월 1일까지 ‘티셔츠 커스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가방, 휴대폰 등을 취향에 맞춰 꾸미는 ‘별다꾸(별걸 다 꾸미는)’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동시에 한정판의 의미를 가져 일종의 놀이 문화로 자리 잡은 것이다.
이에 ABC마트는 반스와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티셔츠를 커스텀 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셔츠 커스텀’ 프로모션은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해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명동 상권 내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한다.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점, 스탠다드 매장 명동길점 등에서 반스 상품을 6만 원 이상 구매 후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중앙점을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고 사진 : ABC마트, 반스 협업 ‘티셔츠 커스텀’ 프로모션 |
이번 프로모션에는 티셔츠 커스텀을 위해 블루 ABC데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티커가 다수 준비됐다.
취향에 맞춰 원하는 스티커를 조합 및 배치하면 커스텀 장비를 통해 나만의 티셔츠가 완성된다.
ABC마트 관계자는 “원스톱 쇼핑 리딩 브랜드로서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요즘 대세로 떠오른 티꾸(티셔츠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관광객 방문이 많은 명동 상권에서 진행하는 만큼 외국인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