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비케이브, '팔렛(FALLETT)', 24SS 썸머 컬렉션 선보여

㈜비케이브 팔렛(FALLETT)
사진출처 : ㈜비케이브 팔렛(FALLETT)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팔렛(FALLETT)’에서 24SS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24SS 썸머 컬렉션은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색조의 팔레트를 기반으로 크롭 기장의 티셔츠, 니트부터 여름에 입기 좋은 원피스, 롱슬리브, 팬츠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여성 타겟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팔렛은 매 시즌 다양한 요소로부터 영감을 얻어, 2030 여성을 타겟으로 브랜드만의 무드로 재해석한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아이템을 매 시즌 제안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으로 팔렛은 2021년 3월 런칭 이후 지금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했으며 특히 런칭 3년차인 2023년, 매출 100억원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팔렛의 24SS 썸머 컬렉션은 공식 자사몰과 무신사, 29CM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은 물론, 홍대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팔렛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모든 이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자유롭고 활기찬 여름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피플게이트(PEOPLEGATE) 기사 게재 상담 및 요청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