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문데이, MZ세대가 사랑하는 유기농 생리대 올리브영 매장 입점
- MZ세대가 개발한 건강한 유기농 생리대, 온라인 입소문 탄 그 제품, 오프라인에서도 구매
- 올리브영 매장 내 해피문데이 제품 확장,다양한 사이즈의 탐폰, 팬티라이너부터 생리대까지
- 입점 기념 1월 31일까지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월경을 중심으로 한 종합 여성 헬스케어 기업 해피문데이가 개발∙판매하는 건강한 유기농 생리대를 이제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로써 올리브영에 입점된 해피문데이 제품은 기존 탐폰(라이트, 레귤러, 슈퍼)과 팬티라이너에서 생리대(중형, 대형, 오버나이트)로 더욱 다양해졌다.
해피문데이가 2017년 자체 개발해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유기농 생리대는 순면 탑시트 생산, 저장, 유통 전과정에 유기농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무독성이 확인되지 않은 재료는 배제하며 농약, 제초제, GMO 목화, 향료, 염소표백,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중금속, 납 항목은 제조 과정에서 전면 제외한다. 탐폰 역시 전성분 유기농 순면으로, 날개형 흡수체로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한다. 국내 유일하게 라이트, 레귤러, 슈퍼 세 가지 크기로 제공해 다양한 선택권을 보장한다.
해피문데이 유기농 생리대와 탐폰은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온라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구매자 중 1990년 이후 출생자 비율이 60% 이상일 정도로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2017년 유기농 생리대를 월경주기에 맞춰 배송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구독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20만 건 이상의 정기 배송 서비스가 이뤄지기도 했다. 해피문데이는 제품을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며 한국은 물론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고 있다.
해피문데이 김도진 대표는 “해피문데이는 모든 여성의 더욱 건강한 삶을 응원하며, 월경을 행복한 날로 변화시키는 여러 시도와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월경용품 구비 걱정을 덜어주는 유기농 생리대 정기구독 서비스가 대표적인 예인데,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건강한 해피문데이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해피문데이는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1월 31일까지 유기농 생리대 구매 시 최대 40% 할인(중형생리대 40%, 대형생리대 30%, 오버나이트 생리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내 탐폰 제품도 라이트 15%, 레귤러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피문데이가 입점된 올리브영 매장 정보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 근처 올리브영에서 편리하게 해피문데이 제품을 받아볼 수도 있다.
해피문데이에 대하여
해피문데이는 ‘더 많은 여성의 건강한 삶’이라는 미션을 추구하며 월경을 중심으로 한 종합 여성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7년 자체 개발한 유기농 생리대를 이용자 개인의 월경주기에 맞춰 정기배송하는 구독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약 4년 간 20만 건 이상의 정기 배송 서비스를 제공했다. 건강하고 편안한 유기농 생리대는 물론, 유기농 탐폰을 국내 유일하게 라이트, 레귤러, 슈퍼 세 가지 크기로 제공하는 등 제품을 꾸준히 발전시키며 한국뿐만 아니라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고 있다. 개인맞춤형 건강 앱 ‘헤이문’은 월경주기 관리에서 나아가 호르몬 변화를 관리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갖춰 공식 런칭 후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블로그, 뉴스레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등 여러 채널에서 정확한 건강 정보를 알기 쉽게 소개해 우수한 제품과 유용한 콘텐츠를 모두 제공하는 독보적 경쟁력을 구축해가고 있다. 해피문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