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에단, 펀슈머패션 플랫폼 출범

 코카콜라 · 허쉬 · 스파이디 · 스누피 등 전개


데일리룩 토털패션 에단(대표 김중재)이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sumer) 타깃의 캐릭터 패션 플랫폼 컴퍼니로 거듭난다.




에단은 코카콜라, 허쉬, 스파이더맨, 마블, 디즈니, 스타워즈, 심슨, 세사미스트리트, 스누피 등 30여개의 유명 캐릭터브랜드 패션상품을 전개하며, 펀슈머를 대상으로 쇼핑몰 헤이네코(https://heynekko.co.kr)와 예투도매몰(https://yetu.co.kr) 그리고 오프라인 도매 및 숍인숍 유통을 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캠핑 콘셉트의 아우터 느낌으로, 캠핑이나 서핑 낚시 등 스포츠액티비티의 의류 모자 가방 양말로 전개한다.


그리고 ‘스파이더맨’은 마블스파이더맨 로고와 심볼로 트랙슈트 등 스포츠캐주얼로 론칭하고, 허쉬는 원마일웨어와 홈웨어 양말로 선보인다.


이 브랜드 상품들은 B2B 도매몰 ‘예투’와 자사몰 ‘헤이네꼬’를 통해 유통한다. 또한 다이소를 통해 양말과 파자마 전개하면서 파자마가 인기 상품으로 등재, 이마트 이마트24시에 스파이더맨의 애칭 ‘스파이디’로 브랜드의 속옷 팬티 팔토시 워머 세트상품도 상반기 전개한다.


캐릭터 집결, 펀슈머대상 메가스토어 추진


에단은 전 세계 모든 캐릭터를 집결시킨 메가스토어를 설치하고, 캐릭터가 필요한 인터넷쇼핑몰과 캐릭터 상품을 판매할 도소매점에 B2B 와 B2C 유통 전개가 목표다. 이를위해 유명 캐릭터 브랜드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지적재산권을 준수한 정품만을 취급한다.


이 회사는 캐릭터디자인의 이지웨어와 ‘푸우’를 비롯 디즈니 정품 라이선스 상품인 양말과 홈웨어 등 다수의 조용한 히트작을 만들어 온 캐릭터 부문 ‘숨고(숨은 고수)’ 기업이기도 하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