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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셀럽들이 사랑하는 가방 브랜드 JW PEI (제이더블유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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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간 폭스, 지지 하디드, 헤일리 비버 등 해외 셀럽들이 먼저 들어 유명한 JW PEI - 미니멀한 디자인과 비건 가죽을 사용한 친환경 백, JW PEI   < 사진 제공   -  제이더블유페이  (JW PEI)>   미국 LA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백 브랜드 JW PEI(제이더블유페이)가 해외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패션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속 가능한 친환경 비건 가죽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대표되는 JW PEI는 편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2017년에 첫선을 보인 JW PEI는 세계적인 모델인 지지 하디드와 영화배우 에밀리 라타이코브스키, 저스틴 비버의 아내로 더 유명한 헤일리 비버 등의 글로벌 셀럽들이 먼저 착용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특히 이번 뉴욕 패션위크 기간에는 배우 매간 폭스와 패션 인플루언서인 아미 송 등이 JW PEI의 제품을 착용해 다시 한번 이슈가 되었다. 특히 많은 셀럽들의 SNS와 스트리트 패션을 통해 유명해진 가비(GABBI) 백은 일명 곱창밴드라고 물리는 아메리칸 스크랜처에서 영감을 받았다. 호보백 디자인의 우아한 곡선과 핸들과 백 전면부에 잡힌 풍성한 주름이 매력적이며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다. 컬러는 14가지로 선택의 폭도 넓다.  JW PEI의 제품들은 브랜드의 핵심 DNA인 미니멀한 실루엣을 베이스로 JW PEI만의 섬세하고 위트 있는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캘리포니아 해안선에서 영감을 받은 조이(JOY)백은 미니멀하고 유연한 곡선이 돋보이며 크로크다일 패턴의 루비(RUBY) 백은 클래식한 무드의 화이트, 블랙 컬러와 함께 유쾌한 그라데이션의 컬러도 출시되었다.  JW PEI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비건 가죽은 물론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마이크로 화이버 등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포장도 최소화해 책임감 있는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JW PEI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j

스트리트 캐주얼 '나이스고스트클럽', 21FW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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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나이스고스트클럽, 21FW 시즌 다양한 아이템 라인업과 컬러웨이를 선보여 _ 나이스고스트클럽 21FW 컬렉션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 나이스고스트클럽>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niceghostclub)이 ‘유포리아(EUPHORIA)’를 주제로한 21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나이스고스트클럽은 90-00년대 패션과 애니메이션, 고스 및 스케이터 문화를 바탕으로 키치하고 유니크한 데일리웨어를 추구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나이스고스트클럽의 2021 FW는 10대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국 드라마 ‘유포리아’를 주제로 했다. 복잡한 현대 사회에서 10대들이 겪는 방황과 아픔, 사랑과 우정을 그린 드라마 ‘유포리아’를 모티브로 한 이번 컬렉션은 10대들이 직면한 현실과 도피하고 싶은 환상의 세계를 표현했다. 룩북을 통해 보여준 4개의 독립된 공간과 유니크한 조명 팔레트는 10대들이 가진 자아와 성격을 표현했으며 그와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나이스고스트클럽만의 독창성을 나타냈다.   <사진제공: 나이스고스트클럽> 시그니처 아이템인 구미베어 로고 후디는 7가지 컬러로 업데이트 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레이지 구미베어와 래빗 OR 베어 후디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많은 셀럽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스티커즈 티셔츠는 스웻셔츠 버전으로도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레이어드 티셔츠를 비롯해 스커트와 팬츠 등의 하의 아이템들도 더욱 다양해졌다. 나이스고스트클럽의 21FW 컬렉션은 9월 14일부터 브랜드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뉴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10월 초에는 니트와 후리스, 트레이닝 셋업, 타이다이 패딩 등의 추가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간절기 핫템 플리스” MLB키즈, 차별화된 컬러와 아트웍의 후리스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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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넥 집업, 리버시블 베스트, 후드, 맨투맨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 - 의류 라인 외에 모자, 가방, 신발까지 플리스 라인으로 선보여 셋업으로 연출 가능     < 사진 제공 : MLB KIDS( 엠엘비 키즈 ) >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21FW 키즈 후리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MLB키즈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핫템으로 자리 잡은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플리스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MLB키즈 후리스는 아웃도어 디자인이 아닌 차별화된 컬러감과 소재, 아트웍까지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또 겨울 아우터의 핵심인 보온성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여기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가을, 겨울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후리스 집업은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며, 베이직한 스탠드넥 뽀글이는 컬러 배색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아이들의 취향에 맞춘 라이크 및 메가베어 아트웍이 더해진 맨투맨도 눈 여겨볼 만하다. 또 의류 라인 외에 볼캡과 돔햇 등의 모자와 가방, 신발 등 후리스 소재를 가미한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선보여 셋업으로 착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MLB키즈 후리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MLB키즈는 후리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촬영한 플리스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키즈 후리스 패션을 제안하고, 개성 있고 당당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키즈의 모습을 담아냈다. MLB키즈의 후리스 컬렉션 화보 및 제품은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공식 인스타그램(@mlbkids_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MLB 키즈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키즈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는 #SUPERFANKID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키즈 라이프스타일 아이콘이자 브랜드 서포터즈인 #SUPERFA

‘르꼬끄 골프 X 그리디어스’ 리미티드 콜라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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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연ㆍ유리와 함께한 화보 통해 공개 박윤희 디자이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르 그리디어스’ 컬렉션, 한정 판매  <사진 제공: 르꼬끄 골프(LE COQ GOLF)>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가 효연, 유리와 함께한 ‘르 그리디어스’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올 시즌 효연, 유리 화보로 높은 관심과 화제를 이어오고 있는 르꼬끄 골프는 비욘세, 패리스 힐튼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박윤희의 ‘그리디어스’와 콜라보레이션 하여 ‘르 그리디어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르 그리디어스’ 컬렉션은 르꼬끄 골프의 상징이자 로고인 ‘꼬끄’ 캐릭터에 ‘그리디어스’의 경쾌함이 더해진 리미티드 제품으로, 꼬끄 캐릭터가 골프 치는 순간의 사랑스러운 실루엣과 꼬끄가 날아오르는 순간을 형상화한 웨이브 패턴들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해당 제품들은 공개 이후 르꼬끄 골프의 변화된 FW 시즌 스타일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장 극적으로 풀어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9월 1일 효연, 유리,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디자이너 박윤희와 함께 진행된 라이브 방송 ‘꼬끄 라이브쇼’를 통해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컬렉션이기도 하다. 새롭고 전에 없던 스타일을 기대하던 2-30대 영 골퍼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 르 그리디어스’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지오(SONGZIO), 배정남과 함께한 21FW ‘아뜰리에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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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컨템포러리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배정남과 함께한 21FW ‘아뜰리에 컬렉션’을 공개했다. 브랜드의 오랜 뮤즈, 배우 배정남과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그동안 진행되었던 콜라보레이션과 차별하여 화려한 아트워크 디자인이 아닌 고급스러운 클래식 피스들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완벽을 추구하는 송지오 하우스의 공방 장인들과 함께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완벽한 테일러링에 집중한 공방 컬렉션으로 디자인 스케치, 섬세한 디테일링, 패턴 메이킹부터 최상의 원단을 고르는 과정까지 배정남과 함께했다.    선선해진 계절에 알맞은 미니멀 하면서도 멋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클래식 자켓과 코트, 특별 개발된 트윌 기모 스웻 세트로 스포티 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가볍고 부드러운 알파카 니트와, 그 원사로 제작된 다운 점퍼는 송지오만의 새로운 에센셜 아이템을 제안한다. 배정남과 함께한 송지오의 21FW ‘아뜰리에 컬렉션’은 18일 전국 백화점 송지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디에프, 정구호 CD와 손잡고 신규 브랜드 ‘컴젠(comgen)’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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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Z 세대 겨냥 고감도 젠더리스 브랜드 ‘컴젠’ 정제된 실루엣과 간결한 디자인 특징 - ‘인디에프 X 정구호’ 신규 브랜드 ‘컴젠’ 베일 벗는다   < 사진 제공: 컴젠(comgen) > 인디에프(대표 백정흠)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정구호 CD가 만나 탄생한 젠더리스 컨템퍼러리 브랜드 ‘컴젠(comgen)’이 런칭한다. 컴젠(comgen)의 ‘com’은 ‘com’과 ‘together’를 뜻하며, ‘gen’은 ‘generation’, ‘gender’, ‘general’의 의미를 담고 있다. 컴젠은 뉴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위한 프랙티컬 트렌디 스타일의 젠더리스룩을 선보인다. 미니멀하고 간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포멀웨어와 트렌디하면서도 구조적인 디자인의 세미 포멀룩, 그리고 자유로운 형태의 캐주얼웨어까지 다채로운 무드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좋은 소재는 물론, 정교한 테일러링과 간결한 실루엣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오버핏 스타일로 성별에 상관없이 모두 착용 가능하여 젠더리스룩부터 커플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친환경 소재 패키지를 제작하여 지속 가능한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브랜드 정신을 반영했다. 여기에 온·오프라인에 얽매이지 않는 활동을 펼쳐 보다 다양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편리성을 높일 예정이다. 컴젠은 9월 27일(월) 온라인몰과 함께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동시 오픈하여 소비자에게 경험과 가치를 전달한다. 컴젠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심플한 미니멀 포스트 모더니즘 스타일로 인테리어부터 제품 디스플레이, 피팅룸까지 감도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컴젠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수혁과 지이수를 발탁했으며 두 모델과 함께한 미니멀 무드의 21FW 캠페인을 공개했다. (끝)

<강릉> 유오성X장혁, 폭풍 시너지 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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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 바다에 거친 파도가 몰아친다 11월 개봉 확정 및 런칭 포스터 대공개! 유오성과 장혁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릉>이 11월 개봉 확정 및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11월 개봉 예정인 '강릉' 포스터  [제작: 아센디오 | 공동제작 : 본팩토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조이앤시네마 | 제공: 조이앤시네마 | 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감독/각본: 윤영빈]   유오성과 장혁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강릉>이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강릉>은 강릉 최대의 리조트 건설을 둘러싼 서로 다른 조직의 야망과 음모, 그리고 배신을 그린 영화. <강릉>은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남자들의 불꽃 튀는 대립을 기대케 하며, 제작 단계부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강릉>의 주역 유오성, 장혁이 지난 2015년 방영해 큰 인기를 끌었던 KBS 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 2015]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맞춘 바, 6년 만에 만난 두 배우가 보여줄 뜨거운 시너지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먼저 <친구>, <챔피언>, <친구 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보여준 유오성은 강릉 최대 리조트 사업의 핵심 인물인 ‘오회장’의 두터운 신임을 받는 인물이자 누구보다 의리를 중요시하는 인물인 ‘길석’으로 분한다.  방영 예정인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인 그는 <강릉>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놀라운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냉철함을 바탕으로 갖고 싶은 것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쟁취해온 인물 ‘민석’으로 분한 장혁에 대한 기대감도 뜨겁다. 매 작품마다 대체 불가한 매력을 선보이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흡인력을 자아낸 그는 <강릉>에서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개봉 확

마크에이토리, 2021 가을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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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아메리칸 사교 문화에서 영감받은 2021 가을 컬렉션 공개 _ 맨투맨, 니트베스트,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 출시  <사진제공: 마크에이토리>    마크에이토리(MARCATORY)가 ‘아메리칸 크루 컬처(AMERICAN CREW CULTURE)’를 주제로 한 2021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캘리포니아 문화를 기반으로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하는 마크에이토리는 편안한 실루엣과 위트 있는 디테일, 퀄리티 있는 소재를 통해 웨어러블함을 중시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마크에이토리의 2021 가을은 아메리칸 사교 클럽을 주제로 클럽 크루들의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캘리포니아 맨투맨은 물론 워킹크루 리버시블 맨투맨, 하프 집업 스웻 티셔츠, 후디, 조거 팬츠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일명 아이돌 맨투맨으로 불리는 캘리포니아 래글런 맨투맨은 그레이와 그린 컬러가 추가 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워킹크루 리버시블 맨투맨은 2WAY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워킹크루 그래픽이 각각 전면과 가슴 부분에 프린트 되어 있는 리버시블 맨투맨은 안과 밖의 소재의 느낌도 전혀 달라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100% 면사와 고중량으로 편직된 헤비쭈리를 사용해 내구성이 좋고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어 오래두고 입을 수 있으며 마크에이토리가 자체 개발한 패턴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운 유니크한 래글런 소매도 매력적이다.  마크에이토리는 2021 가을 컬렉션은 9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 29CM, W컨셉, HAGO에서 만날 수 있다. 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상품 10% 할인과 선착순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무신사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경의 <어나더 레코드> 티저 포스터 첫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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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경 주연의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어나더 레코드>가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10월 공개 예정인 신세경의 '어나더 레코드' 포스터 [제공: ㈜kt seezn l 제작: ㈜쇼박스 l 공동제작: ㈜래몽래인 l 감독: 김종관 | 출연: 신세경] - 걷고, 마시고, 공감하는 신세경의 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형식의 영화로 탄생 -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의 진짜 모습을 담은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 모두가 아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 <어나더 레코드> 10월 공개 예정 오는 10월 seezn을 통해 공개 예정인 <어나더 레코드>는 모두가 아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다룬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다. <어나더 레코드>는 스타들의 이야기를 다룬 기존의 다큐멘터리와는 달리, 낯선 공간 속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직접 만나서 함께 이야기 나누고, 그들의 이야기에 공감하면서 자신도 알지 못했던 본연의 모습을 발견해 나가는 과정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영화와 드라마, 유튜브를 통해서 모두가 잘 알고 있는 배우 신세경의 공개된 적 없는 기록을 새로운 형식에 담아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제>, <최악의 하루>,<더 테이블>까지 독보적인 감성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완성시켜 호평을 받아온 김종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공개된 적 없는 진짜 나의 기록”이라는 카피와 함께 배우 신세경의 시선을 따라 펼쳐질 진짜 신세경의 이야기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어린 시절 연예계 데뷔 후부터 늘 대중들의 프레임 속 이미지로 기억되어 왔던 배우 신세경이 서울 도심 속을 거닐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타인을 통해 진짜 자신과 마주하게 되는 모습들은 솔직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신세경의 시선을 따라 만나게 될 우리 주변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은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어나더 레코드>에 대한

MCM, 아티스트 ‘아카 보쿠(AKA BOKU)’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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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가치를 높이는 스트리트 예술과 친환경의 만남  업사이클 프로젝트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출시   ▲ 사진제공 : MCM, (좌측부터 시계방향) MCM x 아카보쿠 협업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패트리샤 비세토스 쇼퍼백, 패트리샤 비세토스 숄더백, 클래식 비스토스 오리지널 크로스바디백, 비세토스 오리지널 카드지갑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해온 MCM이 스트리트 예술을 접목한 새로운 ‘업사이클 프로젝트’ 라인 공개로 또 한 번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업사이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프랑스 아티스트 ‘아카 보쿠(Aka Boku)’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MCM의 트래블 헤리티지를 담고, MCM이 추구하는 다양성과 포용성, 지속가능성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랑스 아티스트인 ‘아카 보쿠’와 함께한 이번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은 스트리트 예술로 자리잡은 그라피티와 만화책 디자인을 융합해 개성과 독창성을 완벽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MCM의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는 지난 컬렉션의 소재를 재활용해 새 제품으로 탄생시키는 것으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은 ‘꼬냑 컬러의 비세토스 백’ 8종에 아카 보쿠의 아트워크를 핸드 페인팅 기법으로 적용했다. 특히 거칠고 생동감 있는 ‘아카 보쿠’의 스타일로 MCM의 헤리티지를 담아내고, 업사이클링을 지향하는 협업을 통해 자유분방한 유쾌함, 독특함, 활동성을 표현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은 거리의 한계를 뛰어넘어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점을 담고자 베를린에서 서울로 이어지는 MCM의 여정을 한국과 독일 탄생의 마스코트로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 탄생의 MCM 버니 ‘하루’와 독일 탄생의 개구리 ‘프란츠’가 ‘라우렐’을 만나기 위해 떠난 여름날 모험을 대담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된 4가지 아트워크로 풀어냈다. 초가 켜진 당근을 든 ‘하루’, 새로운 친구들에게 꽃을 전해주는 ‘프

쌤소나이트 레드, 뉴 노멀 무드를 반영한 2021 F/W 컬렉션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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쌤소나이트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뉴 노멀 무드를 반영한 2021 F/W 컬렉션을 런칭한다.  < 사진제공 : 쌤소나이트 레드  Samsonite RED > 쌤소나이트 레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이 강점으로, 매 시즌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릴랙스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뉴 노멀(New Normal)’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의 다양한 순간마다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중점을 둔 제품들을 출시한다.  2021 F/W 컬렉션은 뉴 노멀 시대에 유연하게 바뀐 근무 환경을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백팩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대표 제품인 ‘노리스(NORISSE)’와 ‘웨이번(WAYBURN)’ 은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 맞춘 실용성이 특징으로, 넓게 열리는 메인 지퍼 포켓으로 수납이 편리하며 태블릿 PC는 물론 15.6인치 노트북까지 편안하게 넣을 수 있다. 또한, 가방 내부에는 ‘마이크로밴(Microban®)’의 항균 항진 기술이 적용된 안감이 전체에 사용됐다. 여기에 ‘노리스’는 웨빙 버클로 캐주얼한 포인트를, ‘웨이번’은 패브릭 원단과 PU 소재의 믹스매치로 디자인적 특징을 살렸다.   백팩과 브리프케이스, 슬링백 등 총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팀슨(TIMSON)’ 라인업은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과 카키 컬러로 어떤 스타일과도 어울리는 뉴트럴 톤에 컬러풀한 PU 트림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다양한 지퍼 포켓과 캐리어 핸들에 끼워 이동을 편리하게 해주는 스마트 슬리브 등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백팩은 15.6인치 노트북과 태블릿 PC를, 브리프케이스는 13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으며 브리프케이스는 웨빙 디자인의 스트랩과 함께 제공되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최지원 팀장은 “뉴

조르쥬레쉬,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가을 신상 ‘카라 퍼프 니트 4종’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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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레쉬(Georges rech)가 21FW 신상품으로 ‘카라 퍼프 니트 4종’을 선보인다. ▶이미지 출처 : 조르쥬레쉬 (Georges rech)    조르쥬레쉬의 카라 퍼프 니트 4종은 변색이 되지 않으며 고급스러운 윤기가 나는 원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라 퍼프 니트는 전체적으로 여리여리해 보이는 느낌의 실루엣을 선사하며, 소매 부분에 벨부리를 크게 만들어 이러한 느낌을 더욱 강조했다. 또한, 보다 쫀쫀한 쇼바리단을 길게 넣어 벨부리 퍼프 소매를 더욱 풍성해보이게 하는 연출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더했다. 일자 카라와 단추 포인트, 퍼프 어깨와 소매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과한 느낌없이 단독으로 입기 좋다.  조르쥬레쉬의 카라 퍼프 니트 4종의 색상은 가을에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네이비, 브라운과 포인트로 좋은 멜란지핑크, 민트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다. 한편, 조르쥬레쉬의 가을 신상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절기 핫템 플리스' MLB키즈, 차별화된 컬러와 아트웍의 후리스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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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넥 집업, 리버시블 베스트, 후드, 맨투맨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 - 의류 라인 외에 모자, 가방, 신발까지 플리스 라인으로 선보여 셋업으로 연출 가능 < 사진 제공 : MLB KIDS(엠엘비 키즈) >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21FW 키즈 후리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MLB키즈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핫템으로 자리 잡은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플리스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MLB키즈 후리스는 아웃도어 디자인이 아닌 차별화된 컬러감과 소재, 아트웍까지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또 겨울 아우터의 핵심인 보온성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여기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가을, 겨울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후리스 집업은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며, 베이직한 스탠드넥 뽀글이는 컬러 배색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아이들의 취향에 맞춘 라이크 및 메가베어 아트웍이 더해진 맨투맨도 눈 여겨볼 만하다. 또 의류 라인 외에 볼캡과 돔햇 등의 모자와 가방, 신발 등 후리스 소재를 가미한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선보여 셋업으로 착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MLB키즈 후리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MLB키즈는 후리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촬영한 플리스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키즈 후리스 패션을 제안하고, 개성 있고 당당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키즈의 모습을 담아냈다. MLB키즈의 후리스 컬렉션 화보 및 제품은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공식 인스타그램(@mlbkids_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MLB 키즈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키즈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는 #SUPERFANKID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키즈 라이프스타일 아이콘이자 브랜드 서포터즈인 #SUPERFANKIDS를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 (COACH), 코치 (COACH), 2022SS 뉴욕 컬렉션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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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9월 10일 뉴욕 패션 하우스의 런웨이로 돌아온 스튜어트 베버스 (Stuart Vevers)의 2022 봄 컬렉션과 코치 패밀리와 콜라보로 제작된 “코치 TV 퍼블릭 엑세스 (Coach TV: Public Access)”의 스페셜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사진출처 : 코치(COACH) 하우스 브랜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 된 이번 컬렉션 데뷔는 런웨이에 대한 하우스의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을 진화시켜 라이브 쇼와 인기 디지털 형식을 접목함으로써 뉴욕시의 인내의 정신과 창조적인 에너지를 대담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기념했다. 스튜어트 베버스의 하우스 비전을 제시하는 이 새로운 장에서는 COACH의 첫 수석 디자이너이자 상징적인 턴락 (turnlock)의 선구자인 보니 캐신 (Bonnie Cashin)과 다음 세대가 공유하는 진보적인 태도를 기리고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유산 형성에 있어 코치가 해왔던 역할을 표현했고, 현재의 시각으로 볼 때 베버스의 관점에서 재해석된 캐신의 아카이브 속 레디 투웨어와 가방들을 답사했다. 차세대의 에너지, 다양성 그리고 정신을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한 이번 컬렉션은 센트럴 파크, 제이바스, 세렌데피티, 브루클린 브릿지 등의 뉴욕의 명소들과 전 세계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영감을 불어 넣는데 있어 뉴욕의 역할에 경의를 표하며 보내는 러브레터라고 할 수 있다. 또한 2022 SS 컬렉션 에서는 뉴욕의 패션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되돌려주는 방법으로서 지역 독립 공예가들과 콜라보로 제작한 토트백도 선보였다. 지속 가능성과 오래도록 소장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코치 패션하우스의 헌신의 일환으로, 이번 2022 SS 컬렉션에서는 업사이클링된 데님 레디 투 웨어 컬렉션 및 재해석된 빈티지 스타일의 아우터웨어와 더불어 야구 글러브를 업사이클링해 제작된 환경 친화적인 가죽 제품과 친환경 가죽으로 제작된 캐신 캐리 토트 (Cashin Carry Tote)가 새롭게 소개됐다

컨버스, 아티스트 ‘장 미셸 바스키아’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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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 가 아티스트 장 미셸 바스키아(Jean-Michel Basquiat) 와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 ‘컨버스 X .장 미셸 바스키아’스키드그립 장 미셸 바스키아는 길거리 예술과 기존 예술계의 경계를 허문 20세기 대표 아티스트로 이번 협업은 세계적인 라이선스 에이전시이자 유명 예술가, 사진작가,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티브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인 ‘Artestar’와 장 미셸 바스키아 재단과의 파트너십으로 이루어졌다.   컨버스 X 장 미셸 바스키아의 협업 컬렉션은 그의 유명 작품들을 컨버스의 아이코닉한 척 70, 스키드그립, 척테일러 올스타와 어패럴에 담아냈다.      컨버스 X . 장 미셸 바스키아 척 70은 바스키아의 ‘이집트의 왕들 III(Kings of Egypt III)’ 작품 속 추상적인 얼굴, 암호, 그리고 왕관 모티브를 비롯한 그의 시그니처 요소들이 적용되었다. 특히 올 블랙 컬러로 된 앵클 패치를 사용하여 그의 작품을 돋보이게 했다. 컨버스 X 장 미셸 바스키아 척테일러 올스타는 바스키아의 시그니처인 ’페즈 디스펜서(Pez Dispenser)’ 속 왕관을 쓴 공룡을 디지털 프린팅과 자수 디테일로 표현했다. 근대 사회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작품 중 하나가 클래식 척을 통해 다시 등장했다. 컨버스 X 장 미셀 바스키아 스키드그립에는 바스키아의 ‘이집트의 왕들 II(King of Egypt II)’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집트 역사와 상형 문자를 연상시키는 텍스트와 변형된 아이콘들을 사용했다. 활기 넘치는 색감과 그래픽이 클래식 스키드그립 캔버스 위에 생생하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스니커즈 척 70, 스키드그립, 척테일러 올스타는 모두 바스키아의 시그니처인 왕관 모티브가 적용되었다. ‘컨버스 X 장 미셸 바스키아’ 어패럴 컬렉션은 ‘이집트의 왕들 III(Kings of Egypt III)’, ‘페즈 디스펜서(Pez Dispenser)’, ‘무제(World Fam

유니섹스 스트리트 패션 '어피스오브케이크', 21FW ‘Present from the Present’ 컬렉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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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니크하고 위트있는 감성을 담은 ‘Present from the Present’  - 계절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소재와 그래픽, 컬러의 아이템으로 구성 사진제공 : 어피스오브케이크 유니섹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어피스오브케이크(APIECEOFCAKE)가 21FW 컬렉션 ‘프레젠트 프롬 더 프레젠트(Present from the Present)’를 공개했다.    웨어러블함과 위트 있는 그래픽,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통해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며 유스 컬처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어피스오브케이크의 21 가을/겨울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유와 자유로움을 강조했다.  시즌 테마인 ‘프레젠트 프롬 더 프레젠트(Present from the Present)’는 ‘현재로부터의 현재’ 혹은 ‘현재로부터의 선물’이라는 중의적인 뜻으로 ‘모든 것은 현재 또는 지금의 마음가짐과 선택에서 비롯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의 아이콘인 시그니처 베어 캐릭터와 클라우디 베어, 체리 베어, T.D 베어는 니트와 후디, 크루넥 등에서 위트 있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블랙과, 브라운은 물론 스카이블루, 핑크, 민트 등의 경쾌한 컬러는 어피스오브케이크만의 긍정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유니크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데님 워크 자켓과 팬츠는 셋업으로 활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 하기 좋으며, 볼캡과 캠프 캡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벽시계와 러그, 모바일 액세서리 등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아이템도 대거 선보여진다.  지금, 이 계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어피스오브케이크의 21 FW 컬렉션은 9월 10일 1차 발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W컨셉, 29cm 등의 온라인 편집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어피스오브케이크는 최근 신세계 본점 면세점 입점했다. 국내뿐 아니라 URBAN OUTFITTERS, New Yaohan 등 다양한 해외 편집샵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어피스오브케이

‘르꼬끄 골프 X 그리디어스’ 리미티드 콜라보 출시, 효연ㆍ유리와 함께한 화보 통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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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윤희 디자이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르 그리디어스’ 컬렉션, 한정 판매   <사진 제공: 르꼬끄 골프(LE COQ GOLF)>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가 효연, 유리와 함께한 ‘르 그리디어스’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올 시즌 효연, 유리 화보로 높은 관심과 화제를 이어오고 있는 르꼬끄 골프는 비욘세, 패리스 힐튼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박윤희의 ‘그리디어스’와 콜라보레이션 하여 ‘르 그리디어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르 그리디어스’ 컬렉션은 르꼬끄 골프의 상징이자 로고인 ‘꼬끄’ 캐릭터에 ‘그리디어스’의 경쾌함이 더해진 리미티드 제품으로, 꼬끄 캐릭터가 골프 치는 순간의 사랑스러운 실루엣과 꼬끄가 날아오르는 순간을 형상화한 웨이브 패턴들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해당 제품들은 공개 이후 르꼬끄 골프의 변화된 FW 시즌 스타일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장 극적으로 풀어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9월 1일 효연, 유리,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디자이너 박윤희와 함께 진행된 라이브 방송 ‘꼬끄 라이브쇼’를 통해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컬렉션이기도 하다. 새롭고 전에 없던 스타일을 기대하던 2-30대 영 골퍼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 르 그리디어스’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마크에이토리, 2021 가을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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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메리칸 사교 문화에서 영감받은 2021 가을 컬렉션 공개 - 맨투맨, 니트베스트,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 출시    사진제공: 마크에이토리   마크에이토리(MARCATORY)가 ‘아메리칸 크루 컬처(AMERICAN CREW CULTURE)’를 주제로 한 2021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캘리포니아 문화를 기반으로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하는 마크에이토리는 편안한 실루엣과 위트 있는 디테일, 퀄리티 있는 소재를 통해 웨어러블함을 중시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마크에이토리의 2021 가을은 아메리칸 사교 클럽을 주제로 클럽 크루들의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캘리포니아 맨투맨은 물론 워킹크루 리버시블 맨투맨, 하프 집업 스웻 티셔츠, 후디, 조거 팬츠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일명 아이돌 맨투맨으로 불리는 캘리포니아 래글런 맨투맨은 그레이와 그린 컬러가 추가 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워킹크루 리버시블 맨투맨은 2WAY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워킹크루 그래픽이 각각 전면과 가슴 부분에 프린트 되어 있는 리버시블 맨투맨은 안과 밖의 소재의 느낌도 전혀 달라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100% 면사와 고중량으로 편직된 헤비쭈리를 사용해 내구성이 좋고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어 오래두고 입을 수 있으며 마크에이토리가 자체 개발한 패턴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운 유니크한 래글런 소매도 매력적이다.     마크에이토리는 2021 가을 컬렉션은 9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 29CM, W컨셉, HAGO에서 만날 수 있다. 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상품 10% 할인과 선착순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무신사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컴, 스트리트 무드 담아낸 21FW 셋업 컬렉션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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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아노락, 조거 팬츠, 하프집업, 후드집업, 맨투맨 등 선보여 -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중      < 사진제공: 볼컴(VOLCOM) >      (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가을 무드를 담아낸 21FW 셋업 컬렉션을 오픈했다. 단품은 물론, 셋업으로 연출 시 임팩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볼컴의 셋업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본인의 개성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스카치 컴포트핏 우븐 아노락 배색 자켓’과 ‘베이직 우븐 배색 팬츠’는 카키, 블루, 블랙 세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 배색 자켓과 팬츠로 3M 발광 스카치 파이핑 디테일이 더해져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반사해 야간 스포츠 활동 시에 안정성을 제공한다. 자켓의 경우 나일론 타슬란 원단으로 발수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팬츠는 가볍고 편안한 우븐 원단과 안감 메쉬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유니버시티 시리즈’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유니버시티 타입의 타이포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하프집업과 후드집업, 조거 팬츠로 구성됐다. 하프집업은 카키, 블랙, 멜란지 그레이 세 가지 컬러로, 후드집업은 아이스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 조거 팬츠는 카키, 네이비, 블랙, 아이스 그레이까지 네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팬츠와 맨투맨, 아노락, 아우터 등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여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더불어 볼컴은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볼컴 구매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으로 양말을 증정(100명 한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비치타월 및 모자를 제공한다. 또 추석을 맞아 16일부터 22일까지 전 품목 추가 10% 세일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 21FW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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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코드 오브 유스(Record of Youth)’를 주제로 청춘의 기록을 담다 - 맨투맨, 후드, 하프 집업과 자켓 등 일상을 위한 어반 라이프 스타일 웨어 제안  사진제공 :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   링크인터내셔널(대표 강재영)이 전개하는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21FW 컬렉션 ‘레코드 오브 유스(Record of Youth)’를 공개했다.  라이프 아카이브는 미국의 전설적인 시사 사진 잡지인 ‘라이프(LIFE)’의 오리지널 로고와 라이프가 보유한 오리지널 아카이브 이미지를 모티브로 일상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일상과 여가, 여행 등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추구하는 라이프의 21FW는 ‘레코드 오브 유스(Record of Youth)’를 주제로 했다.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비일상 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지금 우리가 있는 이곳과 이 시간을 더 사랑하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가장 젊은 날인 오늘, 청춘의 기록을 표현했다.    라이프의 레터 로고를 활용한 후드 집업과 맨투맨을 비롯해 매거진 하프 집업과 로우 파이 후드 등이 9월 15일 첫 발매되며 리트리버와 엘리펀트, 폴라베어 등의 그래픽 맨투맨과 포토그래퍼 자켓과 백팩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이프 1936 맨투맨은 오트밀, 다크 그레이, 오렌지와 그린의 4가지 컬러로 업데이트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아플리케 자수 포인트가 돋보이는 로우 파이(LO-FI) 후드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간절기 데일리 웨어로 활용하거나 아우터와 매치해 연출하기 좋다. 또한 사선의 라이프 레터 로고가 인상적인 매거진 하프 집업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으로 스포티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라이프 아카이브의 맨투맨과 후드 등은 덤블 워싱과 덴타 가공, 엔자임 가공을 통해 내구성이 높고 세탁 후에도 수축과 변형이 적어 오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