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GUESS), 타임스퀘어점 신규 오픈

게스홀딩스코리아( 대표 : 제임스박, 이하 : 게스(GUESS))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게스(GUESS), 타임스퀘어점 신규 오픈
사진 제공 : 게스(GUESS), 게스 타임스퀘어점

12월 19일 오픈한 게스 타임스퀘어점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데님을 중심으로 한 게스의 아이코닉한 아이템부터 시즌별 주요 컬렉션과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직관적인 동선과 개방적인 매장 구성으로 브랜드의 스타일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픈 기간 동안 품목별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과 함께 데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 증정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게스는 현재 전국 약 18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매출 약 2,400억 원 규모로 연말 마감을 앞두고 있다.

 

게스(GUESS), 타임스퀘어점 신규 오픈
사진 제공 : 게스(GUESS), 게스 타임스퀘어점


이번 타임스퀘어 오픈을 기점으로 글로벌 데님 브랜드의 헤리티지르 강화하는 동시에, 서울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재정립해 나갈 계획이다.

게스홀딩스코리아 최병국 영업 상무는 “타임스퀘어점은 게스의 새로운 매장 콘셉트를 경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게스 타임스퀘어점은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해 있다. [ 자료 제공 : 게스(GUE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