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FAD, 홍콩서 첫 해외 팝업스토어 오픈

FAD, 홍콩 거점으로 아시아 시장 본격 공략

한국의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FAD가 지난 12월17일 홍콩에서 첫 해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홍콩 THE SOUTHSIDE L1층에서 진행되며, FAD의 첫 공식 해외 팝업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이목을 받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FAD, 홍콩서 첫 해외 팝업스토어 오픈

FAD는 한국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NICE WEATHER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세대의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유로운 감성과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한국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해왔다. FAD는 NICE WEATHER의 일본 진출 이후 브랜드 단독으로 홍콩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아시아 패션 시장에서 존재감을 넓히고 있다.

특히 다수의 K-팝 아티스트들이 착용하며 화제를 모았고, 이를 계기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일상적인 캐주얼 아이템에 위트 있는 디테일을 더한 디자인은 ‘편안하지만 개성이 분명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홍콩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FAD가 추구하는 브랜드 세계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레트로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의 연출과 함께, 홍콩의 문화를 반영한 셀피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스타일을 체험하고 촬영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이너 브랜드 FAD, 홍콩서 첫 해외 팝업스토어 오픈

FAD 관계자는 “홍콩은 아시아 패션과 문화가 교차하는 중요한 시장”이라며 “이번 첫 해외 팝업을 시작으로 홍콩을 거점 삼아 향후 다양한 국가로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FAD의 홍콩 팝업스토어는 12월 17일부터 THE SOUTHSIDE L1층에서 한정 기간 운영되며,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FAD 홍콩 팝업 정보
장소 : 홍콩 THE SOUTHSIDE L1층 108호 (11 Heung Yip Rd, Wong Chuk Hang, Hongkong)
기간 : 2025년 12월 17일부터 한정 기간 운영 

▌FAD
fadseoul.com
instagram.com/fad_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