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정우, 토즈(Tod’s) 26SS컬렉션 패션쇼 참석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토즈(Tod’s) 앰버서더 NCT 정우가 밀라노에서 열린 토즈 2026 봄/여름 여성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미지 출처 : 토즈(Tod’s)

지난 9월26일, 토즈(Tod’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테오 탐부리니(Matteo Tamburini)가 선보인 2026 봄/여름 여성 컬렉션은 브랜드의 정체성이자 전통인 장인정신과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섬세한 경의를 담았다.

아이코닉한 고미노(Gommino)의 시그니처 요소들을 전반적인 디자인에 유기적으로 반영했으며, 특히 인레이(Inlay), 펀칭(Perforation), 핸드 스티치(Hand-stitched) 기법들을 활용해,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이미지 출처 : 토즈(Tod’s)


앰버서더 NCT 정우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테오 탐부리니(Matteo Tamburini)가 디자인하고 지난 6월, 2026 봄/여름 남성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처음 선보인 옐로우 컬러의 파시미 봄버 재킷에 크루넥 니트,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의 팬츠와 벨트를 매치해, 산뜻한 무드와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해당 룩을 착용하고 컬렉션에 참석했으며, 베뉴 앞을 가득 메운 팬들의 뜨거운 환영 속에 그는 앰버서더로서의 위상과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밀라노에서 공개된 2026 봄/여름 여성 컬렉션은 ‘Leave Your Mark’라는 테마 아래 토즈(Tod’s)의 상징인 고미노(Gommino)를 중심으로 전개되었으며, 고미노(Gommino)의 시그니처 요소들이 컬렉션 전반에 유기적으로 녹아 들어 모든 아이템에 탁월한 품질과 가치를 부여한다. [ 자료 제공 – 토즈(Tod’s) ]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