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글로우(KIKIGLOW), 서울뷰티위크의 중심에 서다

레오제이 부스 방문·뉴욕타임즈도 주목

비건 과일 스킨케어 브랜드 키키글로우(KIKIGLOW)가 지난 8월28~30일 동대문 DDP에서 열린 서울뷰티위크2025 전시회에서 다시 한번 브랜드 인지도를 입증했다.

키키글로우(KIKIGLOW), 서울뷰티위크의 중심에 서다
서울뷰티위크2025에서 키키글로우(KIKIGLOW) 부스를 방문한 레오제이(Leo J)

이번 전시회 현장은 서울부시장 및 아모레퍼시픽, 콜마, 에이피알 부사장 등 국내 관계자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가득 차 있었으며, 키키글로우는 혁신적인 제품력과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뷰티 업계의 대표 파워 인플루언서인 레오제이(Leo J)가 직접 키키글로우 부스를 방문해 제품 시연을 진행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또한 키키글로우는 공중파 TV 방송 프로그램의 현장 취재와 더불어, 뉴욕타임즈의 이선영 대표 단독 인터뷰 요청까지 이어지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대표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키키글로우(KIKIGLOW), 서울뷰티위크의 중심에 서다
서울뷰티위크2025, 키키글로우(KIKIGLOW) 부스 현장

전시 기간 동안 부스에는 국내외 파워 인플루언서들의 방문, 끊이지 않는 해외 바이어 상담, 그리고 현장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키키글로우 관계자는 “식사 시간을 포기할 정도로 바쁘게 응대했지만, 관계자분, 고객분들의 열광적인 관심속에서 전시회를 즐길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선영 대표는 “키키글로우의 슬로건처럼 ‘내 아이,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것이며 곧 열리는 대한민국 최대 뷰티 박람회인 K-뷰티 엑스포 코리아 어워드에서 스킨케어 분야 1등 수상 소식을 보고받았다고 밝히며 키키글로우의 제품 우수성을 인정해 주신 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향후 글로벌 무대에서 더욱 큰 성과를 다짐했다.


키키글로우(KIKIGLOW), 서울뷰티위크의 중심에 서다
서울뷰티위크2025, 키키글로우(KIKIGLOW) 부스 현장

이번 서울뷰티위크를 통해 키키글로우는 혁신적인 성분, 글로벌 인증, 감각적인 비주얼 디자인을 앞세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의 확고한 존재감을 과시했다.키키글로우는 이번 서울뷰티위크를 통해 혁신적 성분, 글로벌 인증, 감각적 비주얼 디자인을 앞세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며,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의 확실한 브랜드 존재감을 과시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