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유브이엠, 첫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 성료…브랜드 뮤즈 홍경X김민주 참석
대현(대표 신윤황)이 '엘유브이엠(LUVM)' 2025 F/W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뮤즈 배우 홍경, 김민주와 함께한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5FALL 캠페인은 ‘VIBES IN DEETS’를 테마로, 일상 속 사소한 선택과 디테일에서 비롯되는 감각을 통해 나만의 바이브를 탐구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간결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컬러, 고급스러운 소재가 어우러져 베이직과 캐주얼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가을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홍경과 김민주는 미니멀한 룩과 클래식한 아이템을 각자의 방식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홍경은 엘유브이엠 로고가 돋보이는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 해 구조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였고, 간결한 디자인의 레더 자켓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했다. 김민주는 오버핏 맨투맨에 플리츠 스커트를 착용해 러블리한 코디를 선보이는가 하면, 롱 코트, 데님 자켓 등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를 활용해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바운더리 성수’에 오프라인 매장 최초 오픈…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번 가을 캠페인 공개에 앞서, 엘유브이엠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바운더리 성수에 첫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픈 행사에는 브랜드 뮤즈인 홍경과 김민주가 매장을 방문해 자리를 빛냈으며, 엘유브이엠의 25FALL 아이템을 믹스 매치한 시밀러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고양이 캐릭터인 ‘밋치’ 아이템부터 2025 가을 신상품까지, 브랜드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바운더리 단독 전사 프로모션과 다양한 스폐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엘유브이엠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화보 속 홍경과 김민주가 착용한 모든 제품은 엘유브이엠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바운더리 성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