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 르쏭드비(LECON DE VIE)가 지난달 선보인 쥬얼리 캡슐 드롭이 런칭 직후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오픈 5분 만에 전량 완판 되었다.
![]() |
사진 제공 : 르쏭드비(LEÇON DE VIE) |
르쏭드비(LEÇON DE VIE)는 절제된 실루엣과 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한 모던 클래식 룩을 제안하며, 일상과 격식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단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아이템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쥬얼리 컬렉션은 기존 의류 라인과의 조화로운 스타일링까지 고려해 기획된 아이템들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미러문 네클리스와 클레어 이어링은 가장 높은 구매율을 기록하여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등극했으며, 현재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3차 리오더가 진행 중이다.
한편, 르쏭드비(LEÇON DE VIE)는 8월 7일(목)부터 8월 22일(금)까지 여름 시즌의 마무리를 위한 ‘Last Summer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최대 40%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시즌 마지막 쇼핑 찬스를 찾는 고객들에게는 너무도 반가운 소식이다.
르쏭드비(LEÇON DE VIE)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lcdv.kr)와 인스타그램(@lcdv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쥬얼리 #주얼리 #FASHION #르쏭드비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