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이비엠, 에디션 바이 미샤)이 앰버서더 ‘나나’와 함께한 2025 PRE-FALL 캠페인 ‘NOW, INSTANT, EXPERIENCE’를 공개했다.
 |
@시선인터내셔널 'E.B.M' |
이번 캠페인은 나나의 시선과 공간, 감각을 담은 시네마틱 무드로 구성되며, 그녀의 내레이션이 더해진 영상 콘텐츠를 통해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전한다.
 |
@시선인터내셔널 'E.B.M' |
 |
@시선인터내셔널 'E.B.M' |
캠페인 타이틀 ‘NOW, INSTANT, EXPERIENCE’는 그녀의 일상 속 감정의 찰나를 포착해 마치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딥하고 몽환적인 톤으로 연출된 화보는 필름 카메라로 기록한 듯, 나나의 감정과 몸짓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일상의 조각들이 장면처럼 이어지며, 감각적인 가을을 예고한다.
 |
@시선인터내셔널 'E.B.M' |
함께 공개되는 PRE-FALL 제품은 E.B.M의 감도를 반영한 8착으로 구성되며, 톤 다운된 블루, 와인, 카키 컬러를 중심으로 가을의 분위기를 담았다. 특히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인 ‘EDITION BY ME’의 후속 아이템인 울 니트(159,000원)는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주목된다.
 |
@시선인터내셔널 'E.B.M' |
캠페인 공개에 앞서, 나나는 개인 SNS를 통해 아가일 셔츠와 져지 팬츠를 착용한 이미지를 선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
@시선인터내셔널 'E.B.M' |
E.B.M은 이번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8월 14일부터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페인 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
@시선인터내셔널 'E.B.M' |
또한, 오는 8월 28일(목) 오후 8시,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PRE-FALL 신상품 스타일링을 중심으로 실시간 소통이 이뤄지며, 방송 전용 20% 할인, 라이브 구매 고객 한정 사은품, 금액별 특별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
@시선인터내셔널 'E.B.M'
|
 |
@시선인터내셔널 'E.B.M'
|
 |
@시선인터내셔널 'E.B.M'
|
 |
@시선인터내셔널 'E.B.M' |
#시선인터내셔널 #이비엠 #에디션바이미샤 #EBM #나나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