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메스코테스(대표 이원영)가 ‘The Note Between Us’를 타이틀로 한 ‘아뜰리에 드 루멘(Atelier de Lumen)’ 25FW 컬렉션을 공개했다.
![]() |
사진제공: 아뜰리에 드 루멘(Atelier de Lumen) |
이번 컬렉션은 나이와 성별, 옷차림과 취향 등 서로 다른 개성이 교차하는 순간과 그 안에서 서로가 정서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방식에 대해 조명했다.
같은 아이템이라도 각자의 삶에서 다르게 존재하지만 그 속에서 발견할 수 있는 공통된 취향과 공감의 교집합을 루멘만의 방식으로 풀어냈다.
아뜰리에 드 루멘(Atelier de Lumen) 최초의 남성 고객들도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백 라인 출시
![]() |
사진제공: 아뜰리에 드 루멘(Atelier de Lumen) |
사이즈와 디자인은 ‘브리즈 그랑 백’과 ‘브리즈 백’으로 구분되며 컬러는 시크한 소프트 블랙과 가을 무드를 담은 스웨이드 브라운, 스웨이드 그레이로 선보인다. 이 중 스웨이드 그레이 컬러는 자사몰과 한남동 쇼룸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남성용 슈즈, 여성용 롱 부츠 등 제품 카테고리 확장 및 다양한 고객층 확대
![]() |
사진제공: 아뜰리에 드 루멘(Atelier de Lumen) |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부터 남성 고객들을 위한 유니섹스 백 라인은 물론, 남성 슈즈 라인과 여성들을 위한 롱 부츠 컬렉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루멘은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확장을 통해 고객층을 더욱 확대하고, 새로운 커머스 플랫폼의 입점으로 유통망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일본과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권을 비롯한 신규 국가로의 진출도 활발히 진행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루멘의 25FW 컬렉션은 8월 18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동 쇼룸에서 선공개 되며, 8월 24일까지 신상품 15% 할인과 기존 상품 10% 할인을 진행한다. 또, 20 만원 이상 구매 시 립밤 레더 케이스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남동에 위치한 루멘 쇼룸은 컬렉터의 감각과 애정으로 큐레이션한 공간으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아메스코테스 #아뜰리에드루멘 #AtelierdeLumen #루멘 #Lumen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