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그레이스유, 글로벌 홈페이지 오픈으로 세계 진출 발판 삼는다

그레이스유(GRACE U)


여성 패션 브랜드 그레이스유(GRACE U)가 외국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글로벌 공식몰을 각 나라의 언어를 적용하여 영어권, 일본, 대만, 중국몰을 1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 우아한 당신을 위한, 그레이스유”라는 슬로건으로 여성의 일상에 우아함을 더 해주고 있는 그레이스유는 최근 해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고자 하는 그레이스유의 비전을 보여준다.


한국을 비롯해 각 국의 소비자들이 그레이스유의 의상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레이스유는 이번 글로벌 몰 오픈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레이스유(GRACE U)


그레이스유 관계자는 “전부터 해외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었다. 이번 글로벌 공식몰 오픈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스유는 매 시즌마다 여성의 라인을 살린 고급스러운 의상을 출시하며 특유의 페미닌하고 우아한 무드로 배우 김태희패션, 송혜교패션, 수지패션, 김연아패션 등으로 알려져 있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그레이스유의 퀄리티 좋은 의상으로 인하여 일반인들의 하객룩, 데이트룩 브랜드로도 입지를 다져가는 중이다.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Actor Jinyoung, Taipei Solo Fan Meeting ‘LOVE LETTER’ (Hosted by Union Pictures)

배우 진영, 타이베이 단독 팬미팅 ‘LOVE LETTER’ (주최: 유니온픽처스)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XEXYMIX)',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개막 "K-Fashion 브랜드 역량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