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고우24’ 통해 K-패션, 중국 진출
중국 유통 희망 온라인 파트너사 모집
중국 역직구 구매대행 플랫폼 ‘다이고우24’를 운영하는 온데이커머스(대표 김건우)가 중국 유통이 어려운 국내 패션 인터넷쇼핑몰을 위해 ‘다이고우24’를 통한 상품판매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중국 타오바오, 티몰 등에서 광군제 등 상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4,000 여명의 도매상인이 다이고우24의 주 고객이다.
다이고우24(www.daigou24.com)는 중국 역직구 구매대행 1세대 기업으로, 오픈 이후 12년간 말랑루즈, 다바걸, 윙스몰 등 국내 대형 쇼핑몰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꾸준히 지원해 왔다.
다이고우24는 중국인이 한국 온라인 상품 페이지의 주소(URL)만 입력(복사하고(Ctrl+c) 붙여넣기(Ctrl+v))하면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한 물건은 한국에서 중국으로 구매한 최종소비자에게 직배송 되고, C/S는 온데이커머스 중국 현지 법인이 담당한다.
2019년 다이고우24 파트너 모집은 별도의 입점비, 상품등록비, 수수료 없이 신청사가 온데이커머스 측에 전체 상품에 대한 할인율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다이고우24는 메인 페이지에 쇼핑몰 이미지와 할인율을 노출하며, 외부 링크를 통해 타오바오 소상인들이 각 기업의 쇼핑몰을 쉽게 접속하고 할인 혜택을 누리도록 장려한다.
참가 기업은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24 또는 메이크샵 등의 어드민에서 간단하게 온데이커머스 측 ID를 해외몰로 지정, 할인율을 제공하면 된다.
신청사는 상품등록, 포장, 배송 등 별도의 업무가 필요하지 않으며, 한국 소비자에게 배송하는 것과 같은 노력으로 중국 시장의 문을 두드릴 수 있다. 상품과 수령인 정보를 온데이커머스에 보내오면 저렴하고 빠른 중국 배송대행 서비스도 지원한다.
이와함께 온데이커머스는 ‘온데이24(www.onday24.com)’를 통해 중국 패션잡화 상품의 구매대행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다이고우24(www.daigou24.com)는 중국내 타오바오와 티몰 등에서 활동중인 온라인 도매상들에게 알려져 있는 15년 연혁의 중국 도매유통 인터넷 B2B2C몰 이다. 온데이커머스는 올해 말까지 다이고우24를 통해 중국 유통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